공지사항

[공지] 별똥별 도서 온라인 공식 판매점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똥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3-15 16:48 조회9,384회

본문

안녕하세요. 별똥별 출판사입니다.

먼저 별똥별의 도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회원님과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별똥별의 AS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경우 공식판매점에서 구매하신 상품만 AS가 가능합니다.

구매 이력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AS가 불가합니다.


정품등록을 하시면 추후 AS요청시 성함과 연락처만으로 

구매내역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사나 별똥별의 협력사에서는 새책만 판매하기 때문에 어떤 형태로든 이력이 남습니다.

간혹 반품도서를 판매하거나 비유통사에서 판매하는 경우 구매 이력이 남지 않으며,

 

정상적으로 출고되지 않은 상품은 반품 도서이거나 중고책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부득이하게 AS처리가 불가합니다.

 

별똥별 도서의 구입시 정상적인 인터넷 유통을 통해서 구매하시는게

차후 AS가 발생시 쉽고 빠르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 별똥별과 협의되지 않는 카페에서 소량씩 공동구매를 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제품이 새책인지 중고책인지 본사에서 확인이 불가하므로 제품에 품질에 대해서 보장하기가 힘듭니다.

구매시 <온라인 공식판매점> 배너를 확인해보시고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구매해주세요~!

 

 

  

온라인공식판매점 배너가 없는 구매링크는 본사와 전혀 무관하므로 구매시 이점 꼭 살펴서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안내드립니다.

 

AS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덧글 또는 본사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똥별 고객센터 031-221-7887

상호 : 도서출판 별똥별  |  사업자 등록번호 : 402-91-67715  |  대표 : 김희수주소 : 경기도 화성시 병점1로 218 씨네 샤르망 B동 3층  |  TEL : 031-221-7887  |  FAX : 031-224-0557이메일 : beulddong1@daum.net
도서출판 별똥별은 어린이 제품 안전 관리제도 기술정책 교육을 성실히 이수한 출판사입니다.